카테고리 없음

멋진 낚시 날을 위한 팁과 요령!

후라이팬세이란 2020. 6. 2. 18:48


멋진 낚시 날을 위한 팁과 요령!



모든 어부들은 그들이 성공으로 생각하는 가장 좋아하는 도구와 기술을 가지고 있다.


실, 모든 어부들은 그들에게 더 많은 우위를 주기 위해 더 많은 재주를 찾는다.


다음 단락에 제시된 아이디어들은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잡을 수 있도록 여러분의 낚시 지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여기에서 여러분을 위해 수집되었다.




사람들이 밤에 낚시를 할 때는 불을 밝힌 보버를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LED 보버에는 물고기가 낚싯줄을 잡으면 불이 켜지는 전구가 있다.


물고기가 미끼를 갉아먹을 때마다 바구니는 어부에게 경종을 울리며 오르내릴 것이다.




가능한 한 많은 물고기를 잡으려면 갈고리를 날카롭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그들이 날카롭지 않다면, 대부분의 물고기들은 미끼 근처로 가지 않을 것이고, 당신은 아무것도 잡지 못할 것이다.


더 나은 성공을 위해 낚시 여행을 시작하기 전에 날카로운 갈고리를 준비해라!



당신이 다른 계절에 오르막이나 내리막에서 낚시를 하는지 결정하기 위해 물고기의 이동 패턴을 이용하라.


예를 들어, 봄철 동안, 물고기를 잡을 좋은 기회를 가지려면 오르막길에서 캐스팅하는 것이 필요하다.


가을 동안, 물고기는 반대 방향으로 움직일 것이다.


그러므로, 너는 내리막에서 낚시를 할 필요가 있다.




낚시 경험이 거의 없다면 베이스 낚시를 해보라.


베이스는 대부분의 지역에서 널리 보급되어 있으며 비교적 쉽게 끌어들인다.


좋은 점은, 비록 전문 어부가 될 수 있지만, 베이스는 낚시를 하기에는 매우 도전적인 물고기이기 때문에, 당신은 여전히 베이스 낚시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낚시를 하는 동안 조용히 가만히 있어라.


큰 소리는 물고기가 반대 방향으로 흩어지게 할 것이다.


잠자코 앉아 있거나 낮은 속삭임으로 말하는 것이 가능하다면 가까운 물고기가 줄에 걸리기 십상이다.




낚시하러 갈 때마다 상황에 맞는 장비를 가지고 와야 한다.


유혹에 관해서라면, 살아있는 미끼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잡으려고 하는 물고기에 달려있다.


낚시 상황마다 어떤 종류의 미끼가 가장 잘 작용하는지 배워야 한다.




낚시를 할 때는 반드시 여행에 필요한 기본적인 것들을 지니고 다녀야 한다.


어디로 가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기본 필수품에는 보통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제, 모자 등의 품목이 포함된다.


만약 당신의 계획이 외진 곳에서 낚시하는 것을 포함한다면, 당신은 휴대폰, 손전등 그리고 어쩌면 나침반까지 싸야 한다.




매듭을 묶기 전에 줄을 적셔라.


이렇게 하면 줄을 묶을 때 마찰이 줄어들고 매듭이 훨씬 튼튼해진다.


매듭을 고를 때, 이중 어부의 매듭이나 임클치 매듭을 사용해 보십시오.




밤낚시는 경험을 바꾸는 좋은 방법이다.


보트 라이트를 계속 켜고,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확실히 알 수 있도록 도와줄 헤드램프를 사십시오.


당신은 낮 시간 탐험에서 잡은 물고기와 완전히 다른 종류의 물고기와 마주칠 수도 있다.




낯선 지역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면, 지역 어부들에게 그 지역에서 물고기를 잡는 데 효과적인 어떤 기술을 발견했는지 물어보라.


현지인들은 자신의 영역에 대해 이야기하고 어떤 유혹이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내고 있는지에 대해 조언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인내심 있는 어부가 아니라면 한두 시간마다 이리저리 옮겨 다니며 위치를 바꾸도록 하라.


이것은 정신을 바짝 차리고 주변을 즐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운이 좋다면, 당신은 다음에 가장 좋아하는 낚시 구멍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낚시 애호가들이 알고 있듯이, 각 개인은 낚시를 할 때 그들의 특별한 비밀과 성공을 보장하는 팁을 가지고 있다.


아무리 노련한 어부라도 신선한 지식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이 방금 읽은 모든 것이 당신의 낚시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낚시 기술 목록에 그것들을 추가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여러분이 읽는 몇 가지 팁을 시도해보라.